'2012/05/22'에 해당되는 글 5

  1. 2012.05.22 제3회 온라인서버개발자모임 공개 강연회 발표 #5
  2. 2012.05.22 제3회 온라인서버개발자모임 공개 강연회 발표 #4
  3. 2012.05.22 제3회 온라인서버개발자모임 공개 강연회 발표 #3 (1)
  4. 2012.05.22 제3회 온라인서버개발자모임 공개 강연회 발표 #2
  5. 2012.05.22 제3회 온라인서버개발자모임 공개 강연회 발표 #1

제3회 온라인서버개발자모임 공개 강연회 발표 #5

** 이욱진 - 메모리 관리자로부터 배우기 : 구글 tcmalloc을 분석해보자

멀티스레드 환경에서 개발하게되는 서버 개발의 특성상, 고성능의 메모리 관리자가 필요합니다.

구글의 tcmalloc 을 분석하면서 새로 만들거나 기존의 메모리 관리자를 가져다 쓸 때,

성능상 이슈가 있을만한 부분에 대해 생각해봅니다.



Trackback 0 Comment 0

제3회 온라인서버개발자모임 공개 강연회 발표 #4


** 임영기 - 코드 리뷰 시스템 도입하기

코드 리뷰 시스템의 기본적인 사용법과 왜 코드리뷰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는지,

도입하면서 어떤 어려움이 있었는지, 도입하니 어떤점이 좋은지를 알려드립니다.



Trackback 0 Comment 0

제3회 온라인서버개발자모임 공개 강연회 발표 #3


** 안준석 - 안드로이드 프로세스들의 통신 메커니즘 : 바인더 이야기

안드로이드 플랫폼의 동작 구조에 대해 알아 보고 분산 컴포넌트 간 통신 메커니즘을 제공하는 
바인더(Binder)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대용량 서버를 개발 하면서 고민하게 되는 분산 이슈들이 임베디드 시스템에서는 어떤 형태이며
어떻게 해결 되고 있는지 보시죠~!



Trackback 0 Comment 1
  1. 2012.05.24 00:53 address edit & delete reply

    비밀댓글입니다

제3회 온라인서버개발자모임 공개 강연회 발표 #2

** 안중원 - InGame CashShop 개발 하기

인게임 캐시샵은 매출을 담당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면서보통 오픈 막바지에 개발하게 되는 
업무 중 하나입니다.

인게임 캐시샵 개발시 발생하는 다양한 개발 이슈들퍼블리셔와의 연동 업무 관계에 대해 살펴보고 

개발시 유용한 팁을 소개합니다.


Trackback 0 Comment 0

제3회 온라인서버개발자모임 공개 강연회 발표 #1



** 최흥배 - Boost.multi_index 사용하기

Boost 라이브러리 중 multi_index 라는 컨테이너를 소개합니다.

이 강연에서는 multi_index 컨테이너가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고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합니다.



Demo 소스코드 :  


Trackback 0 Comment 0